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 등 많은 분들이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일회성이 아니라서 월간 혹은 연간으로 구독료를 지불해야 하는데요. 부담스러운 구독료를 줄이고 싶으시다면 OTT 공유 사이트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독료를 절반 이하 수준으로 저렴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OTT 공유 사이트 무엇일까?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 등 OTT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료의 구독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월간 혹은 연간으로 구독을 해야 하는데 최근 넷플릭스 구독료가 인상되었으며 요금이 최소 만 원으로 금액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요금제로 본인을 제외한 나머지 인원을 OTT 공유 사이트에 제공하고 그에 대한 지불을 챙겨갈 수 있는 곳이 OTT 공유 사이트 입니다.
OTT 공유 사이트 3곳 추천
현재 OTT 공유 사이트는 아래에서 알려드릴 3곳 말고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 점은 안전성입니다. 공유사이트는 파티장과 파티원으로 구성이 되는데, 이용 시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가장 많이 알려지고 많은 사용자 이용으로 검증된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피클 플러스
OTT 계정을 공유하는 사이트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며 국내에서는 1등입니다. 현재 43만 명이 이용한 만큼 안정성은 검증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자동 매칭을 제공하며, 공휴일 없이 자정까지 일대일 채팅이 가능하여 퇴근 후에도 시간 제약 없이 언제든 문의가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 웨이브, 왓챠, 라프텔 OTT 계정 공유를 원하신다면, 무조건 피클 플러스를 추천합니다. 최근 일주일간 7천 명이 넘는 매칭이 진행되며 OTT 계정 공유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만약, 피클 플러스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없을 경우, 다른 선택지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레이태그
쿠팡 플레이, 닌텐도, 유튜브 프리미엄, AppleOne,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은 그레이 태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국내 최고의 계정 공유 플랫폼이며 언제든 즉시 자동 환불이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를 특정 기간까지 선 결제할 수 있으며 하루 단위로 얼마의 단가가 책정되는지 자동 계산되어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그레이 태그의 또 다른 특징은 공유할 판매자(파티장)가 과거에 몇 건을 거래했고 중단된 거래 이력은 있는지 빠른 응대를 해주는지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안전한 판매자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문의를 비롯한 결제, 이용 내역 모두 카카오톡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분실이 적으며 안전성이 검증되어 있습니다. OTT 공유 사이트를 선택 시,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곳으로 선택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링키드
이용 가능한 OTT가 웬만한 것은 다 있을 정도로 피클 플러스, 그레이 태그에서 원하는 서비스가 없을 경우 여기서 최종 대안을 찾으시면 됩니다. 애플, 클래스 101, 네이버 플러스 등의 공유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정산금이 포인트로 지급이 되기 때문에 파트장은 지급받은 포인트를 본인 계좌로 출금 신청을 직접 해주어야 합니다. 다른 OTT 공유 사이트에서는 매달 파티원의 대금이 카드 결제로 진행되어 자동 정산이 이루어진다는 점과 비교했을 때 귀찮은 일을 한 번 더 해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OTT 공유사이트 파티장 vs 파티원 선택은?
더 싸게 빠르게 구하고 싶다면, 파티장
편하게 보고싶다면, 파티원
OTT 공유 사이트는 계정을 공유하는 파티장과 계정을 공유 받는 파티원으로 구분됩니다. 파티장은 본인의 계정을 공유해야 하지만, 수수료는 파티원의 절반 수준으로 저렴합니다. 또한 파티장으로 가입하게 되면 파티원은 빠르게 매칭이 됩니다.
피클 플러스를 예시로 든다면 파티장으로 가입과 동시에 파티원이 바로 매칭이 됩니다. 또한 파티원이 이탈할 경우 다른 파티원으로 순식간에 대체가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클 플러스를 이용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파티원은 본인 계정을 공유하지 않고 파티장의 계정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편한 것을 추구하는 사람이 많으므로 파티장에 비해 파티원을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이 훨씬 많습니다. 그래서 수수료도 파티장 수수료가 조금 더 저렴합니다.
피클 플러스에서 수수료는 파티장은 490 원, 파티원은 990 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OTT를 저렴하게 보실 수 있는 방법인 OTT 계정 공유 사이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요즘에는 아는 만큼 할인받고 혜택받는 시대입니다. 안전한 방법으로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는 글>